• HOME
  • 유용한 정보

미세먼지 계절 외부 유입되는 창틀 틈까지 막아야!

방진망 설치를 했다고 끝?, 창틀의 틈새 까지 막아 주셔야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실내 오염물질은 배출가능한 티엔 나노방진망 입니다.

저희 티엔 나노방진망에서는 외부의 미세먼지 특히 초미세먼지 PM2.5에 대한 대응이 더 중요하다고 항상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심한날이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실내로 유입될 수 밖에 없는데, 방진망을 설치하셨다 하더라도 일정 부분 유입이 된다는 점도 고려해야 하지만 창틀 틈새로 들어오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유입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창틀에 있는 홈까지, 또 창틀이 유격이 있는 만큼 미세먼지 계절에는 이런 부분까지 꼼꼼하게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본격적인 미세먼지 문제가 시작되는 계절인 만큼 방진망을 설치 하셨다고 방심하시면 안된다는 점 때문에 오늘 이렇게 이야기 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한 보도내용이 있어 참고해 보시면 좋을 듯한 기사내용도 소개할까 합니다.

창틀 홈 차단

 

한겨레 신문 10월 14일 보도내용 중 다시 오는 미세먼지 철…“교실 틈새 바람을 막아라”란 제목으로 미세먼지의 오해와 진실을 풀어주는 보도 내용 입니다.

학교에서의 미세먼지 문제와 대응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기사내용에서도 PM2.5에 대한 내용이 있는데요.

단순히 학교에서의 미세먼지 문제로만 생각할 것이 아니라 우리 일상에서 함께 고민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이해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특히 보도 내용 중 교실에서의 PM2.5의 수치는 대부분 외부에서 유입되는 것으로 아이들의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초미세먼지를 차단해야 함을 전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산화탄소가 문제라는 점에서 일정기간 환기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이야기 하는데요.

이러한 부분 역시 저희 티엔 나노방진망에서 항상 전하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티엔-나노방진망-한국생산기술연구원-시험성적서

<티엔나노방진망 미세먼지 입자별 차단율>

 

위 내용으로 볼때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의 설치를 통해 외부의 차단 효과와 더블어 공기청정기를 통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제거 하는데 효율성을 높이고, 환기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상황도 가능하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는 점 입니다.

방충망의 경우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의 유입양이 너무 많이 생긴다는 점에서 공기투과도가 방충망 보다는 떨어지긴 하지만 확실히 미세먼지가 문제가 되는 계절에는 나노방진망이 도움이 된다는 점 입니다.

환기를 할 때는 양쪽 맞파람이 치도록 해주시고 이산화탄소 및 기타 실내 유해물질이 배출된 후 다시 창문을 닫으시면 되겠죠!

단, 오늘 말씀드린 것 처럼 창틀의 유격 및 창틀에 있는 구멍도 막아서 외부에서 그냥 들어오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차단 해 주시는 꼼꼼함도 필요하다는 점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참고 보도내용 한겨레 : 다시 오는 미세먼지 철…“교실 틈새 바람을 막아라” 

 

시험성적서-바로가기 실험-영상

티엔나노방진망-상담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