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유용한 정보

학교 미세먼지 문제 해결에 필요한 창틀형 나노방진망

공기 중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도로에서 유입되는 배기가스 등 교실유입 최소화  실내에선 공기청정기와 환기로!

 

안녕하세요.

초미세먼지와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벌써 4월 중순인데, 다행이 미세먼지로 큰 걱정없이 보내고 있어 다행인듯 합니다.

최근 학교에서는 미세먼지 문제해결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고, 정부에서 지원도 많이 해주는 듯 싶습니다.

공기청정기를 교실마다 도입함에 따라 아이들을 통해 발생하는 미세먼지 문제가 개선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하지만 외부에서 들어오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차단하고 환기를 통해서 종합적인 실내 공기질 개선에도 관심을 갖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학교에서 기존의 방충망에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을 설치하면 좋은 이유에 대해 전해드리도록 할께요.

학교-미세먼지-문제

학교에서 학생들이 생활하고 움직이면서 미세먼지는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문제 때문에 공기청정기 도입을 정부가 지원하게 되었는데, 문제는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위해 창문을 닫아야 한다는 점 입니다.

이렇게 창문을 닫고 있으면, 실내 이산화탄소의 증가로 인해 아이들의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학창시절 수업시간에 졸음이 오는 이유는 다양한 이유가 있었겠지만 이산화탄소의 영향도 분명 있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지난번 소개했던 창문을 닫았을때 교실내 이산화탄소 농도의 증가 표의 실증자료가 아래 내용입니다.

 

또 학교에서 각종 자재들에서 발생하는 포름알데히드 농도 수치와, 지역에 따른 공기오염물질등을 배출을 하기 위해서 가장 최선의 방법은 환기 입니다.

전문가들은 환기를 자주해야 한다고들 말하고 있지만, 당장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이산화탄소, 포름알데히드, 총휘발성유기물질등은 아직 관심도 없는 이유 입니다.

기존 설치되어 있는 교실의 방충망에 나노방진망을 설치 함으로 해서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먼지와 초미세먼지의 차단을 100%는 아니라도 80%이상 차단하고 환기도 자연스레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위에서 언급한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또 공기청정기를 실내에서 자동설정으로 계속 돌리기 때문에 실내 미세먼지 문제 해결에도 도움 되지만 외부 차단과 환기로 인해 공기청정기 효율이 좋을 수 밖에 없다는 점입니다.

학교-설치

4월 봄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미세먼지 문제가 또다시 관심을 갖을 텐데요.

봄철 미세먼지는 가장 심각한 시기라는 점에서 학교에서의 미세먼지 문제에 대한 대응 방안으로 공기순환 장치를 통한 막대한 예산을 고려하기 보단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 환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최선이 아닌가 싶네요.

부모님들이 학교에 보내서 열심히 공부하기를 바라는 마음과 항상 건강하게 잘 자라기 바라는 마음이 있다는 점에서 아이들의 성장기 건강에 학교 실내공기 질 개선이 중요하다점에서 나노방진망의 필요성은 더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학교 미세먼지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으로 기존 방충망에 나노방진망을 교체해야 하는 필요성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