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미세먼지 문제 해결에 티엔나노방진망을 찾는 이유!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차단과 환기 문제를 고민하는 학교측의 고민에 안성맞춤!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차단하고 환기에 유용한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오늘은 학교에서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을 선택하는 이유에 대해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학교와 같은 공공기관에서는 제품의 품질을 우선시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학부모님들에게도 그 타당성에 대해서 검증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무조건 저렴한 가격을 선택하기 보단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고려해 선택할 수 밖에 없는 곳이 학교 이기 때문입니다.

학부모님들 때문에 매우 민감한 부분이라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인 듯 싶은데요.

티엔나노방진망 소개 (26)

최근 학교에 공기청정기 보급이 완료되면서 최우선이었던 실내 미세먼지 문제는 해결 되고, 그 다음으로 외부에서 유입되는 초미세먼지, 미세먼지와 실내에서 창문을 닫았을 시 이산화탄소 및 기타 공기유해물질에 대한 고민 차원에서 창틀형 방충망을 교체하고자 하는 학교가 생기고 있습니다.

때문에 학교측에서는 시중에 나와있는 나노방진망을 여기저기 알아보는 상황인 듯 싶은데요.

앞서 말씀드린 실내 미세먼지는 공기청정기가 해결하고 외부에서 유입을 차단하기 위한 나노방진망의 역할을 통해 차단과 환기라는 두마리 토기를 잡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지난번 소개했던 한양대학교의 공공다중이용시설에 창틀형 방진망의 비교를 통해 티엔나노방진망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외부로 부터 차단하는 성능과 공기가 유입되고 환기되는 통기성에서 우수한 제품임을 검증 받았습니다.

 

때문에 이러한 내용에 학교측의 선택이 있지 않은가 싶은데요.

나노방진망의 차단 효과가 높지만 환기에는 다소 약한 제품, 또는 환기는 잘 되는데 외부의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를 차단하는데는 그 효과가 다른 제품에 비해 떨어지는 제품등이 비교 실험되어 있습니다.

우, 상의 방향으로 갈수록 제품의 성능이 좋다고 생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위 표에서 보시면 티엔나노방진망의 선택을 할 수 밖에 없겠죠!!

나노방진망의 설치는 근본적으로 실내 공기의 개선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환기를 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공기청정기의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는 점 역시 앞서 말씀드린 한양대학교의 실증 보고서 내용에 있습니다.

학교 관계자 분들의 선택에 앞서 부모님들의 눈을 생각해야 하는 만큼 차단 효과와 환기 두가지를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학교 관계자들이 티엔나노방진망의 선택을 하는 이유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