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인한 건강예방 면역력에 좋은 바나나

환절기 및 겨울철 면역력을 위한 음식 4일~5일 숙성된 바나나 면역력 증진 도움

 

안녕하세요.

미세먼지 차단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지난 주말은 정말 미세먼지로 인해 창문을 열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보다 초미세먼지로 호흡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듯 싶은데요.

이렇게 미세먼지는 우리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있는 만큼 면역력을 유지시켜 주시는 것이야 말로 중요한 것이 없는 듯 싶습니다.

특히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의 경우 추워지는 시기의 면역력은 중요할 수 밖에 없는만큼 드시는 음식들 중 평소 자주 접하는 음식으로 면역력을 유지하는데 도움되는 음식을 자주 먹는것도 건강을 위해 필요한 시기입니다.

면역력에 좋은 음식들은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평소에도 자주 접했던 그리고 금액도 저렴한 바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면역력에-도움되는-바나나

바나나가 면역력에 좋다는 사실은 많이 알려진 사실이지만 왜 좋은지에 대해서 아시는 분은 별로 없을 듯 싶습니다.

바나나를 평소 드실때 구매하자마자 드시는 분들은 매우 적을텐데요.

집에서 조금 숙성시켜 몇일 후에 드시는 것이 보통입니다.

이때 당도도 높아지고 맛도 좋기 때문에 대부분 이렇게 드시고 있는데, 이렇게 숙성을 시켜 드시는 바나나가 면역세포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바나나를 숙성시키면 갈색반점이 점점 많아지고 변색이 되는데, 이때 생리활성물질이 면역세포 활성화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연구

이러한 내용은 일본의 대학에서 연구결과로 나와 있는데, 쥐를 바나나 숙성일에 따라 실험을 했고 결과는 숙성이 더 오래된 바나나일 수록 백혈구의 증가가 더 많다는 연구결과입니다.

이 실험에서 생리활성물질의 양이 가장 많은 시기로 5~7일정도 숙성시킨 바나나라는 점에서 우리가 평소 바나나를 먹을때 5일정도는 숙성시켜 드시는 것이 건강 특히 면역력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입니다.

별것 아닌것 같은 바나나가 환절기와 겨울철 그리고 요즘처럼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건강에 영향을 주는 시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는 점 입니다.

멱역력에 관련된 각종 보조식품의 가격이 비싼점으로 볼때 우리가 평소 바나나를 잘 먹는 것이 건강과 면역력에 도움되는 만큼 드실때 시기를 조금 늦춰 충분한 숙성시간을 통한 후 드시는 것만 하면 된다는 점에서 부모님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생과일-주스

또 바나나를 드실대 껍질을 벗기면 하얀 줄이 있습니다.

이줄이 바나나의 혈관과도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각종 영향이 많이 들어 있다고 하는만큼 버리지 마시고 같이 드시는 것이 좋겠죠!!

바나나는 그 외에도 혈압, 변비, 몸속해독작용, 숙면, 항산화작용등 다양한 부분에 작용하는 저렴하면서도 알찬 과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추워지기 시작하는 요즘 드시는 과일 중에서 바나나를 잘 익혀서 드시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이젠 아시겠죠!!

오늘은 면역력이 떨어지는 계절에 건강에 도움이 되고 면역력 활성에 도움되는 과일로 바나나를 소개하였습니다.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미세먼지로 인한 건강예방 면역력에 좋은 바나나”에 1개의 코멘트

  1. […] 계속 늘어가고 아이들의 면역력과도 연관이 있는 만큼 자녀 건강을 위해서 부모님들이 학교에 이러한 […]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