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나노방진망 남동구 구월동 사랑의연탄나눔운동 기부 및 연탄배달

남동구 구월동 소재 어려운 이웃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동참

 

안녕하세요.

미세먼지는 차단하고 환기가 가능한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인천 남동구 구월동 소재에 어르신들이 사는 곳 중 연탄을 사용하시는 곳에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이 지난 주 토요일 열렸습니다.

저희 티엔 나노방진망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연탄의 사용은 미세먼지나 환경에 있어 권장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현실적으로 어르신들이 사용하고 있는 상황에서 당장 대체할 수도 없기 때문에 참 어려운 상황입니다.

어르신들의 경우 하루 몇번을 연탄불이 꺼지지 않도록 갈아주고 해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있습니다.

이 동네 어르신들의 경우 독거노인으로 겨울철에는 많은 분들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는 점에서 저희 티엔 나노방진망도 함께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2019.11.23_남동구_사랑의_연탄나눔_봉사(남동구경영인연합회)_(13)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12)

봉사활동의 주최는 남동푸르미 봉사단이며, 이 봉사단체의 경우 남동구 지역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이 평소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라고 합니다.

특히 겨울철 봉사활동으로 연탄기부 및 배달을 해마다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 내용은 이번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에 후원해 주신 기업들 입니다.

우선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티엔 나노방진망, (주)가린시스템, ㈜코비코코리아, 세한에스씨(주), ㈜나진전력, 푸른세상안과, 디와이시스템, 모건두피 탈모센터,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서창점, 남동프린팅, ㈜늘푸른인슈, 노무법인 이산, 쭌이네짬뽕, ㈜세명이앤지, 동신특허, 신두리숯불갈비, ㈜프라임, (주)정우식품, 필스너하우스 선수촌공원점, 백만송이꽃화원, 어썸블루, 다인치과남동푸르미 참여기업과 주)에스엔브이 대표 및 임직원 일동이 참여했습니다.

또 (주)에스엔브이 대표는 이날 추가로 부족한 연탄 3천장을 내년 1월에 기부하며, 사랑의연탄나눔 행사를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11)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10)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9)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8)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7)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6)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5)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3)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2)

<이미지출처 : 남동푸르미 봉사단>

작은 실천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했기 때문에 나눔의 덕이 무엇인지도 아이들은 봉사전에 충분한 설명과 함께 직접 지게를 지고 연탄을 나르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 역시 열심히 해 주셨는데요.

이렇게 봉사활동을 하게 되면 기분이 무척이나 좋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오늘은 티엔나노방진망에서 남동구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기부 및 연탄 배달 봉사활동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