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미세먼지 저감 열 공기 환경 통합관리 시스템 개발

과기정통부 교육부 공동 5년간 300억 투자로 통합시스템 구축 법 제도 종합 개선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차단 환기가 가능한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은 항상 말씀드리지만 외부의 미세먼지 차단과 함게 환기를 계속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자연통풍을 통한 실내 공기질 개선에 꼭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학교에서는 공기청정기를 통한 미세먼지에만 촛점이 맞춰져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에 법적, 제도적, 통합시스템 구축까지 5년간  300억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소식은 자녀들을 키우는 부모님들이라면 아주 긍정적인 소식이 아닐까 싶어 그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학교-미세먼지-문제

위 내용은 오늘 보도내용으로 나온 소식인데,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가장 오랜시간 머무는 곳이 학교입니다.

미세먼지가 심화 되면 창문을 닫고 실내 공기문제해결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돌리게 되는데, 이렇게 함으로 해서 미세먼지의 문제는 해결 되지만 문을 닫고 있는 상황에서 공기 청정기가 해결하지 못하다는 다른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특히 이산화탄소의 증가가 상당히 높아지게 되는데, 이러한 문제를 종합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 방진망을 통한 환기시설과 함께 공기청정기를 돌릴때의 효율이 증가한다는 내용으로 다양한 문제 해결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학교교실에서는 공기청정기 조차도 없는 곳이 많다고 합니다.

지역의 불균형과 예산 문제로 인해서 입니다.

공기청정기만으로 실내 공기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점을 이제는 인지해야 한다는점에서 오늘 소식인 통합시스템의 구축은 아주 바람직한 방향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 법과 제도를 현실에 맞게 개선한다는점에서 앞으로 우리아이들이 학교에서 생활할때의 공기질 개선 문제에 보다 개선될 여지가 많아졌다는점에서 아주 좋은 소식인듯 합니다.

다만 5년이라는 긴 기간동안 300억의 투자가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당장의 효과를 보기는 좀 어려울 듯 싶다는 점이 아쉬울 따름 이네요.

오늘은 미세먼지 관련 정부의 5년간 300억 투자를 통한 종합적 관리 대책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참고 내용

메디컬 월드 뉴스 – 학교 미세먼지 저감 위한 기술개발사업 추친 – 5년간 300억 투자

 

시험성적서-바로가기 실험-영상

티엔나노방진망-상담

코멘트 쓰기



Translate » 번역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