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오늘 날씨

유튜브동영상 기상청 날씨예보 3월 5일 17시 발표, 내일 아침 영하권, 큰 일교차

유튜브동영상 기상청 날씨예보 3월 5일 17시 발표

내일 아침 영하권, 큰 일교차

2020년 3월 5일 17시 발표된 날씨예보17입니다. 내일은 전국이 맑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영하로 출발 하겠고 낮 기온은 굉장히 빠르게 오르겠습니다.

먼저 위성영상을 보시면 현재 지금 굉장히 우리나라는 맑은 상태입니다.

구름 한 점 없이 깨끗한 하늘 상태를 보이고 있는데요.

하지만 낮까지는 바람이 꽤 강하게 부는 곳이 많았죠.

지금 보시면 일본 쪽에는 이렇게 저기압이 뱅글뱅글 돌고 있고요.

그리고 여기는 맑은 영역이 있는데요. 이 맑은 영역에는 고기압이 놓여 있습니다. 이 저기압과 고기압 사이에서 차가운 북풍이 빠르게 유입이 되면서 바람이 강하게 불었는데요.

지금이 이 저기압이 동쪽으로 점점 빠져나가면서 바람도 점점 약해지고 있습니다.

해상에서도 보시면 서해상에 이렇게 물결모양의 구름이 점점 사라지고 있고요.

동해상에서도 서해상만큼은 아니지만 구름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

이 구름들은 차가운 바람이 따뜻한 바다위로 빠르게 지나가면서 만들어낸 구름들인데요.

이 구름들이 사라지는 것을 보면 이제 바람도 점점 약해지고 있구나 라는 것을 아실 수가 있습니다.

내일은 지금 여기 보이는 이 맑은 영역이 우리나라로 다가오면서 영향을 줄 텐데요.

이 영역은 굉장히 건조하고 바람도 잔잔합니다. 이 영역이 지금 보시면 계속해서 구름 한 점 없이 깨끗한 영역이 우리나라로 그대로 이동을 해오기 때문에 오늘 밤도 그렇고 내일 낮도 그렇고 계속해서 쭉 맑은 날씨를 보일 텐데요.

이 영역이 건조하고 바람도 잔잔하기 때문에 기온 변화는 크겠습니다.

동네예보의 기온분포를 보시면요

이쪽이 오늘 아침 최저기온과 낮 최고기온이고요.

이쪽이 내일 예상되는 아침 최저기온과 낮 최고기온입니다.

아침 기온을 보시면 오늘만큼 뚝 떨어져서 영하의 기온분포를 보이겠는데요.

하지만 바람은 잔잔하기 때문에 오늘만큼 춥게 느껴지지는 않겠고요.

낮 기온은 빠르게 오릅니다.

지금 노란색으로 대부분지역이 두 자릿수 이상으로 오르겠고 서울이나 수도권은 10도를 조금 못 미치는 9도가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내일은 안개를 유의하셔야겠는데요.

어제 빗방울이나 눈이 날리면서 지면이 조금 젖어있는 상태에서 내일 아침에 이렇게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안개가 쉽게 만들어지겠고요.

특히 주변에 호수나 저수지가 있는 지역에서는 안개를 더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기상청 날씨예보 예보분석관 추선희였습니다.

#기상청 #날씨예보 #일교차

내용출처 : 기상청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안전방충망,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환기청정기공기순환기, 실내공기질 관리법, 환기시스템 필터,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안전망, 미세먼지 마스크, KF94, 방진 마스크, 공기청정기필터, 에어컨필터, 에어컨청소, 일회용 마스크, 방한마스크, 황사 마스크, 패션 마스크, 마스크 제작, 마스크 공장,오늘 날씨,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