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유용한 정보

YTN 사이언스 실내공기가 더 위험하다? 환기의 중요성

 2014년 세계보건기구 실외 공기오염 사망자 연간 약 370만명, 실내 공기오염 사망자 연간 약 430만명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실내 유해물질은 환기 가능한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YTN 사이언스에서 실내공기의 위험성에 대한 유튜브 영상이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항상 말씀드렸던 외부의 미세먼지는 눈에 보이기 때문에 미세먼지가 심한지 관심을 갖게 되지만, 실내에서 생기는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이산화탄소, 포름알데히드, 일산화탄소, 총부유세균 기타 물질등은 눈으로 확인 할 수 없지만 건강에는 치명적일 수 있는 물질이라는 점에서 환기를 자주 해야 한다는 점을 계속 강조해 드렸습니다.

때문에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을 통해서 외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심한 날이라 하더라도 외부 차단을 80%이상 하기 때문에 환기를 시킬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항상 말씀드려왔는데요.

저희 제품 뿐만 아니라 타사 제품이라 할지라도 미세먼지 차단 방진망은 대부분 미세먼지가 들어옵니다. 다만, 그 양이 적다는 점이 중요하며 이런 유입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실내에 배치된 공기청정기를 통해 제거를 해야 한다는 점이 핵심인데요.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실내공기가 더 위험함을 전하는 YTN 사이언스의 유튜브 내용을 보시면 제가 100번 이야기 하는 것보다 전문가들의 이야기라 더 신뢰 할 듯 싶습니다.

YTN-사이언스-실내-공기가-더-위험하다

<이미지출처 : YTN 사이언스 유튜브>

오늘 이야기 하는 내용 중 실내 공기 오염, 대기 오염, 미세먼지 등은 주로 코하고 기관지에 영향을 준다고 박중원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알레르기내과 교수님은 전하고 있습니다.

지난번에도 한번 저희 가족 이야기를 한적이 있는데, 위에서 교수님이 언급한 내용을 직접 체험했었기 때문에 실내공기질에 대한 관심을 갖는 이유 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초등학교 3학년 딸과, 6세 미취학 남아가 매년 환절기 부터 겨울 봄까지 항상 감기를 달고 살았습니다.

실내공기에 대한 관심도 없었고, 곰팡이가 있어도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었는데, 작년 겨울 지나면서 안방 벽면이 곰팡이가 오랜기간 생겨 있음에도 모르고 살았다는 점에서 충격을 받았습니다.

결로로 인해 생긴 부분을 보수 및 도배를 새로 하고, 모든 곰팡이 제거, 겨울철 자주 사용했던 극세사 이불 사용도 자제를 하게 되었습니다.

공기측정기를 통해 환기를 자주 하게 되면서 아이들의 감기 증상은 눈에 띄게 줄었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호흡기 질환에 영향을 주고 있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는데, 이러한 경험 때문에 실내공기질이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전하고 있는 이유 입니다.

단순히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이 좋다가 아니라 실내공기를 되도록 좋은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나노방진망이라고 이야기 한다는 점을 꼭 미세먼지 문제만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문제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실내 공기질이 건강에 중요한 영향을 주고 있다는 점에서 YTN 사이언스의 실내공기 관리가 더 중요하다는 점 전해드립니다.

시험성적서-바로가기 실험-영상

티엔나노방진망-상담

“YTN 사이언스 실내공기가 더 위험하다? 환기의 중요성”에 2개의 코멘트

  1. […] 초미세먼지는 차단하고 실내에서 발생하는 각종 실내유해물질은 환기가 가능한 티엔 나노방진망 […]

  2. […] 초미세먼지는 차단하고 실내에서 발생하는 각종 실내유해물질은 환기가 가능한 티엔 나노방진망 […]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