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오늘 날씨

유튜브동영상 기상청 날씨예보 3월 16일 5시 아침 추위 차차 오름

유튜브동영상 기상청 날씨예보 3월 16일 5시 발표, 아침까지 추위, 기온 차차 오름

2020년 3월 16일 05시 발표된 날씨예보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기상청 날씨입니다.

먼저 상층 위성사진을 보겠습니다.

우리나라 남쪽으로는 건조역이 위치하고 있고 동해상에는 수분역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상 위성사진을 보시면 우리나라 서쪽으로 맑은 구역과 동해상에는 구름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 구름대와 그리고 제주도와 전라도 쪽으로는 해기차에 의한 구름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 위성을 보시면 강원 동해안과 경북 동해안에는 비구름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계속해서 동풍에 의해서 비구름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그리고 이것을 레이더로 보시면 경북동해안과 강원도에는 강한 강수에코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상예상일기도를 보시겠습니다.

우리나라에 비를 뿌렸던 저기압은 동쪽으로 물러나고 우리나라에는 상해에 위치한 고기압 중심권에 들어서 맑은 날씨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오늘 날씨를 보겠습니다.

오늘은 경북동해안과 강원동해안에 9시까지 눈을 뿌린 후 점차 눈구름은 동해상으로 빠져나가겠으며 내륙에는 오늘 낮 동안 계속해서 맑은 날씨를 유지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최저기온과 낮 최고기온을 보시겠습니다.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강원도와 충청도 그리고 전라도 내륙을 중심으로 해서 영하의 기온을 보이겠으며 오늘 낮 최고기온은 경북내륙과 전라내륙을 중심으로 해서 10도 이상 오르겠고
그외 지역은 대부분 10도 미만의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따라서 낮 기온과 아침 기온의 일교차가 10도~15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해상 날씨를 보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전체적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기 때문에 파도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그러나 저기압이 동해상으로 빠져나오고 난 다음에도 우리나라는 10초 이상의 장파의 너울이 몰려오기 때문에 경북 동해안을 중심으로 해서 너울에 의한 파도가 매우 높게 일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날씨를 4가지로 종합을 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특히 일교차, 낮과 밤의 기온 차가 매우 큰 날씨입니다.

우리 몸은 급격한 기온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면 감기에 걸리거나 몸이 상하기 쉽습니다.

옷차림을 두텁게 단단히 챙겨 입으시고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시고 한 주일의 시작인 월요일을 즐겁게 힘차게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는 도로결빙입니다.

어제 내린 눈으로 인해서 도로가 얼어붙은 지역이 많습니다.

특히 터널 입출구와 높은 교량을 지나실 때는 평소보다 속도를 많이 줄여 안전운행 하시길 바랍니다.

강풍과 건조입니다.

해안가를 중심으로 매우 강한 바람이 불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시기를 바라며 특히 일부 내륙을 중심으로 매우 건조하니 강한 바람에 특별히 화재와 산불 예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높은 파도와 동해안의 너울입니다

오늘 오전까지 전해상에는 매우 강한 바람과 높은 파도가 일겠고 특히 동해안에는 너울에 의한 높은 파도가 예상되니 해안 시설물과 방파제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분석관 조군석이었습니다.

#기상청 #날씨예보 #기온오름

내용출처 : 기상청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