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학교 실내 공기질 점검 미세먼지 대응 조례 개정안 발의

학교 실내 공기질 개선 및 유지관리 조례 개정으로 미세머지 대응 공기질 점검, 보고 및 교육 의무화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환기가 가능한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미세먼지 문제는 당분간 조용해 질 듯 싶습니다.

미세먼지는 계절적 요인 때문에 이젠 무더위와 싸워야 하겠죠!

하지만 미세먼지는 여름 빼고 언제나 문제가 되는 만큼 항상 미세먼지 문제에 대한 대응은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오늘 소식은 서울시 의회에서 조례개정안이 발표 되었는데, 학교 실내 공기질 문제에 공기질을 유지 관리하고 이에 대한 교육도 의무화 하는 방안으로 개정 발의 되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실내의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는 법적 제도적 장치가 마련된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실-미세먼지

항상 말씀드렸지만 미세먼지의 문제가 육안으로 보고 느껴지기 때문에 심각하지만, 실내에서 보이지 않는 공기질이 본질이라는 점 입니다.

이런 학교 교실에서의 공기질 개선이 의무화 됨에 따라 공기질에 대한 교육도 의무화 되기 때문에 학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전반적으로 저희가 이야기 했던 미세먼지와 공기질 개선에 대한 내용들이 조금씩 정책에 반영된다는 점에서 조금은 더 가까이 가는 듯 싶은데요.

정책이 뒷바침 되면 그에 따른 각종 장치들을 설치해 공기질 개선에 도움이 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1차적으로는 학교 교실마다 설치되거나 설치될 예정인 공기청정기가 대표적인 상황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아마도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이 기존 방충망에 설치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와 있는 경쟁사 제품에 비해 더 신뢰할 수 있다고 자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자연환기식 창문형 나노복합필터를 개발업체로 중소벤처기업부에 선정된 기업일 뿐만 아니라 항상 말씀드렸던 학교 교실에 티엔나노방진망을 설치하여 실내공기질 관련 이산화탄소의 농도를 실증 검증 했기 때문에 또 본 실험에 있어 티엔나노방진망이 선정된 이유 역시 있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학교의 미세먼지와 공기질 문제 해결 방안에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이 잘 활용될 수 있겠죠!!!

아무튼 아이들이 성장함에 있어 공기질 개선책이 마련되었다는 점은 바람직한 방향이라고 생각하고요.

학교 실내공기질의 유지와 교육에 대한 서울시의 조례 개정안 발의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