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사망 1위 심혈관계 질환, 어르신들께 무서운 혈전

미세먼지 1군 발암물질, 심혈관계 질환이 있는 어르신들 미세먼지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차단하고 환기가 가능한 티엔 나노방진망 입니다.

겨울철이면 어르신들이 유독 많이 돌아가셔서 장례식장을 가는 횟수가 늘어나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는 기본적으로 온도차이로 인한 문제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기온차로 인한 혈관의 수축에 원인을 두기 보다 미세먼지로 인한 조기사망의 원이라는 점을 예전 소개했던 생로병사의 비밀에서 방송내용으로 전해드렸습니다.

어르신들의 경우는 건강을 위해 밖에서 가벼운 운동, 등산등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미세먼지가 매우 위험할 수 있다는 점을 방송에서는 전했습니다.

또 실내공기질 관리에 대해서도 중요하게 다룬 내용이었는데요.

생로병사의-비밀-미세먼지와-혈전 생로병사의비밀-미세먼지와-수명 생로병사의비밀-미세먼지가-인체에-미치는영향1 생로병사의비밀-미세먼지가-인체에-미치는-영향 생로병사의-비밀-미세먼지-영향

<이미지출처 : 생로병사의 비밀>

본격적으로 미세먼지 문제가 시작되면서 겨울철 조기사망의 원인이 되고 있는 미세먼지로 인한 조기사망의 대표질환이 심뇌혈관 질환이라는 점 입니다.

이미 심혈관계 질환이 있으신 어르신들이나 부모님이 계시다면 미세먼지에 대한 관심과 실내공기질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외부의 미세먼지가 실내로 유입되면서, 또는 외출을 통한 미세먼지의 흡입은 혈관내 염증 반응을 증가시키고 결국 혈전이 생성되면 이로 인해 매우 위험한 상황이 초래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혈관의 수축, 내피세포 손상, 혈압 증가, 심장박동 빨라지고, 부정맥 발생 증가 등 심근경색, 협심증, 허혈성 심질환으로 인한 사망율이 높아진다는 점 입니다.

생로병사의-비밀-실내-환기-결과

<이미지출처 : 생로병사의 비밀>

 

많은 분들이 온도차이로 인한 혈관 수축이라고 생각하고 계시겠지만, 앞서 말씀드린 근본적 원인은 겨울철 미세먼지로 인한 혈전의 생성이 본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세먼지가 심한 날의 어르신들은 외출을 삼가하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 합니다.

실내에서는 공기청정기를 통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장치가 필요하며, 환기를 자주 해 주시는 것 역시 실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오염물질을 밖으로 배출 시켜야 합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를 환기를 통해서 유입될 수 있다는 점에서 어르신이 있는 가정이라면 방진망을 통해서 최대한 유입을 막을 필요성이 있겠죠!

오늘 아침에 미세먼지 문제가 발생했지만 나중에 알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깜밖하고 외출 했다가 미세먼지를 흡입하게 되면 위험한 질환을 앓고 계신 어르신들은 꼭 미세먼지 관련 정보를 매일 확인하시고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내용 : 돌아온 미세먼지의 공포…호흡기보다 심혈관에 더 치명적

생로병사의 비밀 688회-숨막히는 공포 미세먼지의 습격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미세먼지 사망 1위 심혈관계 질환, 어르신들께 무서운 혈전”에 2개의 코멘트

  1. […] […]

  2. […] […]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