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와 실내공기질 개선으로 몸건강 챙기세요!

점점 심해지는 미세먼지 문제와 실내 공기질 개선이 필요한 이유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요 몇일간 미세먼지로 인해 외출하기 정말 힘들 지경입니다.

미세먼지가 몸에 흡입이 되면 여러가지 건강에 나쁜 영향을 줄 수 밖에 없습니다.

또 실내 공기질 역시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실내 공기에서도 미세먼지와 함께 다양한 유해물이 발생되기 때문입니다.

온통 숨을 쉬기 힘들 정도로 공기질이 안밖으로 나쁜 요즘 건강을 챙기기 위해 미세먼지와 공기질 개선에 힘써야 하는 이유에 대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아건강과-몸건강

우선 미세먼지는 1급 발암물질이라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십니다.

자동차에서 나오는 배기 가스 부터 공장의 매연, 가장 우리나라에 영향을 주고 있는 미세먼지 영향등으로 어제와 오늘은 최고로 심한것 같습니다.

이렇게 중국발 미세먼지와 지역 특성에 따른 공기질, 가정내 공기질등 여러가지를 함께 고려하지 않되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가족들의 건강 어떻게 고민하고 계신가요?

미세먼지는 우리 몸건강에 나쁜 영향을 주는데 아이와, 어르신, 임신, 만성질환 환자등의 미세먼지 취약계층에는 더더욱 건강에 영향을 준다는 점에서 공기질 개선에 힘써야 합니다.

미세먼지의 발암물질 성분은 말그대로 미세하기 때문에 호흡기를 통해 폐로 혈관으로 침투하여 온몸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외부로는 구강, 눈, 피부, 두피까지 노출되는 부위는 더욱 영향이 클 수 밖에 없는데요.

기침, 가래, 따가움, 가려움, 탈모등 영향 부터 체내의 심혈관 질환, 뇌, 폐기능저하, 호흡기계 질환, 저체중아 출산, 조산 기타 등등 정말 다양합니다.

그외에도 우리가 모르는 것들이 많겠지만 말입니다.

미세먼지-유해물

위와같은 여러가지 우리 건강에 영향을 주는 미세먼지는 실외에서만의 문제가 아니라는점과 이런 점에 대해 아직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는점에서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은 계속 이러한 사항에 대해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실내에서 발생되는 각종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기 유해물질이 발생되고 있다는 점, 대표적으로 포름알데히드, 이산화탄소등 역시도 우리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문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하는데, 티엔나노방진망을 설치 했다고 해서 미세먼지가 안들어 오는 것이 아닙니다.

미세먼지가 들어오지만 유입양을 줄이는 효과와 함께 환기를 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티엔나노방진망이 필요하다는 점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실내 공기질 개선을 위해서 공기청정기 역시 필요하다는 점을 계속 말씀드리는 이유가 환기와 함께 미세먼지가 반복적으로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유입된 미세먼지와 실내에서 발생된 미세먼지를 제거하기 위해서 필요하고, 이산화탄소 및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유해물질을 공기순환을 통해 배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요즘은 공기청정기를 많이들 도입했을텐데, 앞으로는 티엔나노방진망을 통해 환기를 할 수 있는 여건까지 갖추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미세먼지와 실내 공기질 개선 및 건강에 대해 종합적으로 전해드렸습니다.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