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뉴스 보도

학교 미세먼지 관리 기술에 5년간 300억 투입

학교 내 미세먼지 관리 위한 기술 개발 및 법 제도 개선 추진 올해 46억 , 2023년 까지 총 300억 투입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환기가 가능한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오늘은 정부의 학교 미세먼지의 정책 관련된 보도 내용을 소개 하고자 합니다.

올해 46억의 비용을 투입해 미세먼지 개선에 필요한 사업을 발표했습니다.

앞으로 아이들이 성장함에 있어 공기질 개선에 의한 건강 문제가 많이 개선될 듯 싶어 반가운 뉴스인 듯 합니다.

교실-미세먼지

우선 미세먼지의 원인과 공기오염원이 무엇인지 부터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교실에서 발생되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건설자제에서 나오는 포름알데히드, 각종 기계장치에서 나오는 이산화탄소, 기타 유해성 물질등이 정확히 파악하고 이러한 물질들이 아이들에게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함께 어떻게 배출할 것인가 등이 구체적으로 나와야 할 듯 합니다.

이러한 사항의 기준과 매뉴얼이 만들어지게 된다면 아이들이 숨쉬는데 문제가 없어질테니 말입니다.

정부는 위와 같은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공기환경 개선방안과 인증 규격 마련하고 법과 제도 개선 및 관리도구 개발등에 2023년 까지 300억의 예산을 투입한다고 합니다.

통합적 관리를 통해 과학적 근거와 기준, 그리고 관리까지 매우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학교에서 만큼은 미세먼지와 공기질 문제가 개선되는 개기가 될 듯 싶습니다.

실내에서-발생하는-오염물질

<이미지 출처 : 한겨레-미세먼지는 멀고, 오염된 실내공기는 가깝다>

최근 보도 내용을 보면 올해 공기청정기의 도입이 완료 되고 미세먼지 측정기가 교실마다 도입되는 초기 단계에서 교실 실내공기질 개선이라는 영역의 확대가 예상되며, 이에 따르는 다양한 기술과 인증 기준 및 관리 체계 등이 개발될 사안입니다.

결국 환기는 해야 한다는 점은 변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 건강에 도움되는 티엔 나노방진망의 도입도 가능하겠죠!!

오늘은 학교 미세먼지 관리 기술에 300억이 투입 되는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시험성적서-바로가기 실험-영상

티엔나노방진망-상담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