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 나노방진망 인천 동구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티엔 나노방진망 인천 동구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동구 화도진중학교 앞 연탄 3가구 1000장 연탄나눔 자원봉사 활동 참여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등 대기 중 오염물질을 차단하면서 실내에서 발생한 오염물질을 밖으로 배출하는 방진망과 실내 공기청정기에 사용하는 나노항균필터 업체 티엔 나노방진망 입니다.

최근 갑작스럽게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나쁜 상황이 시작 되었습니다.

되도록 마스크는 KF94를 사용하시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지난 토요일 바쁜 하루를 보냈었는데요.

아침에는 연탄나눔 봉사 오후에는 김장나눔 행사까지 봉사활동을 하는 날이었기 때문 입니다.

인천 동구 화도진 중학교 인근에 3가구에서 연탄을 사용하는 가정에 1000장의 연탄을 배달하는 자원봉사활동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인원이 참석할 수 없었고, 1천장이기 때문에 많이 힘들지도 않은 적당한 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 이었습니다.

인천 사랑의 연탄나눔

인천 연탄은행 관계자분의 말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로 연탄은행에 후원이 크게 줄었기 때문에 겨울철동안 3번의 연탄을 사용하는 가정에 전달했었지만 올해는 많이 힘들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 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돈을 많이 번 분들도 계시지만 많은 분들이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로 버티고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런 부분에서 후원도 많이 줄었을 듯 싶습니다.

이런 부분을 참고하시고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인천 연탄은행에 후원도 좀 부탁 드릴께요.

아무튼 오전에 발열체크 및 개인정보 동의 후 연탄배달을 위한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간단한 교육도 들었고, 3개의 팀으로 구성해 연탄 배달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조금 허리는 아프고, 조금 땀은 나고, 조금 팔이 아픈 상황 이었지만, 생각 보다 많이 힘들지 않았습니다.

어린 아이도 연탄 한장한장을 직접 날랐다는 점에서 열심해 안하면 안되겠죠!! ㅋㅋ

아무튼 이렇게 두시간의 연탄봉사는 생각보다 순조롭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추운 겨울 따듯하게 지내는 것 자체가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는 점에서 조금이라도 많은 후원이 있길 기대 합니다.

저희 티엔 나노방진망은 인천 남동구에서도 연탄나눔 봉사활동이 또 있을 예정인 만큼 이때도 참여할 예정 입니다.

감사합니다.

인천 연탄나눔 자원봉사 (31)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