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방충망 교체 설치 시공

인천논현동 한화에코메트로 티엔나노방진망 설치

한화에코메트로 롤스크린형 기존 방충망에서 티엔나노방진망으로 교체 시공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차단하는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오늘은 인천논현동 지역의 한화 에코메트로 아파트의 시공이 있었습니다.

한화 에코메트로 단지의 경우 롤스크린형의 기존 방충망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일단 한화에코메트로의 경우 바로 앞이 소래포구이기 때문에 방충망의 부식이 다른 지역보다 빠르게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파트가 방충망으로 설치 되어 있기 때문에 지난 미세먼지 대란에 대응하기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이런 문제점을 인식하시고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으로 교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화-에코메트로-설치

아래의 이미지는 설치 시공과 티엔나노방진망 설치 완료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나노방진망으로 설치를 하면 잘 안보이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듯 싶지만 잘 보인다는점을 사진으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대로 밖에서는 안쪽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이구요.

비가 오더라도 기존 방충망은 빗물이 들어오지만 아주 강한 비바람이 아닌이상 비도 들어오지 않는 점에서 외출하신 후 깜빡하고 창문을 열어 두셨는데 비가 온다고 해도 큰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외부에서 들어오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차단하기 때문에 앞으로 집안에 공기질 관리만 잘 하시면 됩니다.

환기를 자주해야 실내공기질 개선에 도움되는 만큼 티엔나노방진망을 통해서 창문을 여는 것에 대해 부담이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심리적 효과라고 할 수 있을 것 같구요.

에코메트로-티엔나노방진망-설치 에코메트로-롤스크린-티엔나노방진망 티엔나노방진망-설치 에코메트로-티엔나노방진망

오늘 시공한 가정은 공기청정기가 여러대 있었던 만큼 미세먼지에 대해서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았습니다.

공기청정기의 사용은 실내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 제거에 도움되기 때문에 가정에서 사용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으로 설정하여 실내 미세먼지를 제거하시면 되는데, 문제는 항상 말씀드린 미세먼지 외의 다른 유해물질이 실내공기에 떠다니기 때문에 환기를 자주 해 주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앞으로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환기에 자신감이 생기기 때문에 가족 건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의 기술을 인정해 주시고 설치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구요^^

오늘은 인천논현동의 한화 에코메트로 단지에서 티엔나노방진망 설치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