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유용한 정보

외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차단 목적은 실내 공기질 개선

내가 숨쉬는 사무실, 집에서의 실내공기질에 미세먼지 외 오염 물질 관리 해야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차단하고 환기가 가능한 티엔 나노방진망 입니다.

많은 분들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당연 미세먼지 문제로 인해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 외부에서 업무를 보시는 업종을 제외하면 정말 중요한 것은 실내에서의 공기질 문제 입니다.

실외에서 발생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실내로 유입되는 것이 문제이기 때문에 창문을 닫고 있는 이유 입니다.

이렇게 실내에서 창문을 닫고 있으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이산화탄소, 포름알데히드, 총휘발성유기화합물, 총부유세균, 기타 실내에서 발생하는 오염물질의 농도는 증가하기 마련 입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미세먼지 문제가 있다고 하더라도 실내 공기질 관리를 해야 하는 점이 중요하며, 환기를 해야 하는 이유라고 항상 말씀드리고 있는 이유 입니다.

공기질

하지만 많은 분들이 미세먼지 문제에 대해서만을 생각하시는 경우가 너무나 많다는 점 입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앞서 말씀드린 미세먼지던 실내에서 발생하는 오염 물질이던 결국은 실내 공기질 문제라는 점 입니다.

단순히 미세먼지가 우리 몸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는 문제로 국한해서 생각할 것이 아니라 우리 몸건강에 영향을 주는 공기에 다양한 물질이 포함되어 있고 이런 다양한 물질 중 인체에 영향을 주는 물질을 최소화 해야 지금 당장은 아무 문제 없어도 나중에 시간이 한참 지나서 생기는 건강문제에 관리를 해야 하기 때문 입니다.

옛날에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했던 것이 지금은 다양한 원인으로 치매 환자의 증가각종 심혈관계질환, 호흡계 질환 환자가 증가하는 이유는 이제서야 그런 문제점들이 알려지고 있기 때문이며, 그동안 먹고사는 문제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지만 이젠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세상에서 살고 있는 만큼 공기의 질 문제는 앞으로 건강에 중요한 요소라는 점이 관심 갖을 수 밖에 없습니다.

결국 미세먼지 역시 실내 공기질 문제라는 점에서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 어떤 해로운 물질들이 있는지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대기 중에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인체에 매우 해로운 물질들이 다양하게 있으며, 아직 밝혀지지 않은 물질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기 중 유해한 물질이 실내로 유입되는 것은 차단 하고 실내에서 오염물질이 발생하면 밖으로 배출해 인체에 유해한 물질의 누적이 최소화 해야 된다는 것으로 이해를 하시고 미세먼지 문제에 대한 인식을 했으면 합니다.

미세먼지는 눈에 보이기 때문에 관심을 많이 받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내가 숨쉬는 곳의 공기질, 실내 공기질이라는 점을 전해드립니다.

 

시험성적서-바로가기 실험-영상

티엔나노방진망-상담

“외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차단 목적은 실내 공기질 개선”에 1개의 코멘트

  1. […] 외부 미세먼지 문제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발생하는 각종 오염물질에 대한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