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티엔 나노기술

여름철 공기청정기, 에어컨에 나노항균 필터 어때요?

일반 가정, 학교, 어린이집, 유치원, 다중이용시설, 병의원 등

여름철 실내공기에 꼭 필요한 나노항균 필터!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외부 대기오염 물질을 차단하고 실내공기의 환기가 가능한 나노방진망과 에어컨, 공기청정기등에 활용하는 나노항균필터 티엔 나노방진망 입니다.

요즘 공기청정기는 필수이면서 에어컨은 여름철인 만큼 이미 사용중에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내에서 환기에 대한 염려를 하고 있는 만큼 요즘 꼭 필요한 아이템이 나노항균 필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실내에서 공기는 찬공기와 더운 공기로 인해 대류 현상이 발생하고 이러한 작용으로 공기는 순환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창문을 열지 않는다면 실내와 바깥 공기를 순환시켜야 하는 상황이 차단 되기 때문에 실내에서 발생하는 오염원들이 증가할 수 밖에 없습니다.

대표적으로 포름알데히드와 이산화탄소라고 할 수 있을 듯 싶은데요.

가정에서의 다양한 가전 전기 전자제품, 사람이 많다면 당연 호흡을 통해 배출되는 이산화탄소와 각종 인테리어 가구등에서 발생하는 포름알데히드, 그외에도 여름철인 만큼 부유세균 역시 조심해야 하는 부분 이기도 합니다.

에어컨의 경우 찬 온도로 인해 습하고 세균이 번식하기 딱 좋은 환경이라는 점에서 에어컨을 사용한 후 전원을 끄기 전에 충분히 에어컨의 내부를 말리기 위해서 송풍을 한 후 전원을 끄셔야 세균 문제와 함께 냄새 문제를 최소화 할 수 있지만, 이를 지키시는 분들은 아마도 많지 않을 듯 싶네요.

나노항균-필터

저희 티엔 나노방진망에서는 위와 같이 언급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필요한 나노항균 필터를 제조 하였습니다.

에어컨 청소를 자주 하고 필터 역시 자주 청소해 주신다면 좋겠지만, 잘 하지 않는 만큼 이런 필터를 사용하고 일정 기간이 지나면 교체해 주는 방식이 더 편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 나노항균 필터는 일반 부직포와 나노필터를 복합화하였지만 필터의 두께는 매우 얇기 때문에 사용 방법도 매우 편리할 뿐만 아니라 생활 4대 악취 탈취 효과, 미세먼지 및 병원균, 세균,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특징이자 장점이 있습니다.

에어켄-나노항균-필터

위에서 보신 에어컨은 벽걸이형인 만큼 에어컨에 있는 일반 필터 앞면에 필터를 부착하였습니다.

윗면에서 공기를 흡입하여 아래쪽에 냉기를 배출하는 만큼 미세먼지 및 앞서 말씀드린 다양한 유해물질을 차단시킬 수 있습니다.

이미지 상에서 보시는 것 처럼 필터 안쪽의 에어컨 일반 필터의 모습이 살짝 비치는 것 처럼 필터의 두께가 얇다는 점을 대략적으로도 예상하실 수 있겠죠!

부착 방식은 첫 이미지에서 보시는 작고 까만 시티커를 일반 필터에 부착하여 나노항균 필터를 눌러주기만 하면 잘 고정 됩니다.

이렇게 사용하시다가 터의 글자가 보이지 않을 정도라면 교체하셔야 합니다.

공기청정기-나노항균-필터

위 이미지는 공기청정기에 나노항균 필터를 적용한 상태 입니다.

이왕 하는거 에어컨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에도 적용하였는데, 에어컨 보다 공기청정기의 사용 시간이 더 많기 때문 입니다.

평소 2주에 한번씩 청소를 하고 있었던 만큼 앞으로 확인을 계속 할까 합니다.

구매 하시게 되면 봉투 안에 한장의 나노항균 필터가 있습니다.

사용하시고자 하는 장치에 맞게 잘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요즘 같이 코로나19로 불안한 실내 공기에, 또 에어컨과 공기청정기를 틀고 사용하는 바램으로 인해 비말이 전달될 수 있는 우려가 있는 만큼 환기도 자주 해야 하지만 실내에서 정화 시키는 나노항균 필터가 꼭 필요하시겠죠!

오늘은 나노항균 필터의 에어컨과 공기청정기에 사용한 사례를 전해드렸습니다.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