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유용한 정보

미세먼지 차단과 환기 어떻게 해야 하나?

미세먼지 차단에 나노방진망이면 다된다고요? 공기청정기도 함께 해야! 방진망에 대해 알고 하세요!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환기성이 높은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가 좀 있는 날인데요.

많은 분들이 나노방진망 하면 가장 먼저 잘 보이는지, 공기는 잘 통하는지를 물어봅니다.

나노방진망이 요즘에 인기 있는 제품이 된것은 미세먼지를 100%차단하지는 않지만 많은 양을 차단하면서 환기가 가능한 환경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조건 미세먼지를 차단해서 공기가 통하지 않는다면 창문을 닫고 있는 거랑 뭐가 틀릴까요?

때문에 저희 티엔 나노방진망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차단하면서 기존에 나와있는 제품들 중 환기성이 좋은 제품으로 인정 받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곳에서 찾고 있는 이유 입니다.

송도 호반베르디움 1차 (2)

나노방진망의 설치에는 맞바람이 치도록 꼭 양쪽을 설치해야 합니다.

기존의 방충망에 비해 공기 투과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한쪽만 설치하고 반대쪽은 닫아 둔다면 맞바람이 치지 않기 때문에 맞바람이 치도록 해야 한다는 점 알고 계시면 좋을 듯 싶구요.

대부분의 가정에서 한쪽, 또는 하나의 방충망만 설치하는 곳은 거의 없기 때문에 위와 같은 상황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신 듯 싶어 설명을 드립니다.

또 미세먼지가 매우 심한 날이면 나노방진망을 설치하였다 하더라도 그 양이 평소보다 많이 유입될 수 있다는 점에서 창틀에 있는 빗물이 빠져나가는 구멍도 막아두셔야 합니다.

그리고 처음에 설명 드렸던 공기청정기는 자동으로 설정해 두신 상태로 24시간 공기를 정화해야 합니다.

티엔나노방진망 소개 (4)

높은층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나노방진망의 환기 부분이 걱정이 거의 없을 듯 싶습니다.

높은 층의 경우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인데요.

반대로 저층의 경우라면 나노방진망을 설치하시고 답답함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설명드렸던 실내의 깨끗한 공기를 위해서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는 최대한 차단하고 내부에서 발생되는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각종 이산화탄소, 포름알데히드, 총휘발성유기화합물, 곰팡이과 같은 각종 세균등을 밖으로 배출하기 위해서 환기가 필요하다는 점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특히 가정에 아이들, 건강이 약한 취약계층으로 어르신, 장애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위와같은 상황을 고려하시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만성 호흡계질환, 심혈관 질환 역시 미세먼지와 연관성이 높은 만큼 공기질 개선에 신경써야 한다는 점 다시한번 강조해 드리구요.

오늘은 미세먼지로 인해 나노방진망을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 왜 해야하는지 어떤 이유 때문에 필요한 것인지에 대해 이해를 돕고자 나노방진망을 통한 미세먼지의 차단과 실내 환기에 대해 설명 드렸습니다.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