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방충망 우수성 실험

미세먼지 투과성 외 다양한 차단 실험

 

안녕하세요.

미세먼지 차단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오늘은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의 우수성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듯 싶습니다.

특히 미세먼지가 차단되는지 부터 다양한 차단효과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 기존에 있던 영상을 이미지로 변환하여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영상은 미세먼지를 실제로 얼마나 차단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한 영상입니다.

좌측은 일반 방충망이고 우측이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이미지에서 보시면 실제로 티엔나노방진망의 미세먼지 차단에 대해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티엔-나노방진망-미세먼지-통과-실험

빗물, 햇빛 및 자외선 차단, 실내 안보임

미세먼지의 차단 뿐만 아니라 티엔 나노방진망은 자외선과 빗물, 햇빛등을 차단하기 때문에 다양한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갑자기 비와오는데 이미 창문을 열어 놓고 나온경우 집에 물이 들어칠까봐 걱정되시는 상황들이 종종 있으셨겠지만 티엔나노방진망을 사용하신다면 이런 걱정은 없겠죠!

또 빗물이 들어오지 못하는 이유는 빗물의 크기 보다 방진망이 더 작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나노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나노방진망 믿을 수 있겠죠!

티엔-나노방진망-물-통과-실험1

위에서 설명드린 외에도 햇빛과 자외선이 차단되면서 실내가 보이지 않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1층이나 지하와 같은 저층에서는 외부에서 보이는 것이 정말 싫겠지만 기존 방충망으로는 이런 효과를 보실 수 없습니다.

여성분들이 혼자 또는 여성만 거주하는 가정이라면 이런 효과가 꼭 필요할 듯 싶은데요.

나노기술을 통한 다양한 효과 중 실내 노출을 꺼리시는 분들에게도 아주 좋은 티엔나노방진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학교 어린이집 등 교육시설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방염 기능까지 있다는 점도 참고 하시면 좋겠죠!

자외선-차단

이렇게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자외선, 빗물, 실내 노출을 막는 등 일상에서 꼭 필요로 하는 실험을 오늘 소개했는데요.

나노기술에 대한 이해와 티엔나노방진망의 기능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나노기술이 선보이는 티엔나노방진망의 우수성을 실험한 내용을 토대로 나노방진망이 차단하는 것들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방진망 물투과실험 영상>

티엔나노

독일 T사

국내 N사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