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유용한 정보

미세먼지 문제 나노방진망 설치 후 실내 유입된 미세먼지는?

여름 기간동안 선풍기에 붙어 있는 미세먼지 양 눈대중으로 봐도 많이 줄었다!

 

안녕하세요.

여름도 이젠 다 가고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다음주면 벌써 추석이니 말입니다.

올 추석이 지나고 살짝 바람이 차지면 불청객 미세먼지가 심해질 계절이 다가 옵니다.

지난 주 문득 선풍기를 보게 되었습니다.

공기청정기는 2~3주에 한번씩 청소를 하다보니 잘 못느꼈는데, 선풍기는 여름철 내내 사용하기 때문에 선풍기에 붙어 있는 먼지를 가정이든 사무실이든 청소할 때 되면 보게 됩니다.

아직 선풍기를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조금 지나면 선풍기 사용을 하지 않을때 깨끗이 닦아 다시 보관하겠죠!

이렇게 선풍기 청소를 할때 보는 먼지는 여름 철 내내 실내에서 생긴 미세먼지나 외부 유입된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먼지 덩어리가 되어 있습니다.

선풍기

< 본내용과 이미지는 관계 없음>

항상 직접 청소를 하고 있는 저로서는 미세먼지 차단을 위해 방진망을 설치하고 나서 선풍기에 붙어 있는 먼지가 정말 많이 줄었구나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나노방진망의 설치를 통해서 외부에 유입되는 유해물질을 차단하게 되기 때문에 당연 먼지가 많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베란다 주변에 청소를 자주 않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창측엔 먼지가 많이 쌓여 있을텐데요.

미세먼지 차단을 위한 나노방진망의 설치는 이러한 부분에 큰 도움이 되는 것을 몸소 느꼈습니다.

다만 나노방진망의 설치가 주는 통기성은 기존에 사용하던 방충망에 비해 떨어지기 때문에 바람을 들어오고 나가는 느낌은 많이 떨어진다는 점이 아직까지는 기술적 한계라고 해야 하겠죠!

티엔나노방진망의 경우 통기성이 타사 제품에 비해 좋긴 하지만 아무래도 그냥 창문을 열었을 경우나, 방충망이 있는 창문과의 차이는 분명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죠!

티엔나노방진망-셀프교체

앞서 말씀드린 바람의 유입양이 줄어들 수 밖에 없는 구조이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유해물질들이 유입되는 것을 차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런 장점을 보시고 설치를 계획하신분들 왜 미세먼지 차단 방진망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하셔야 합니다.

앞으로 학교, 어린이집, 노인요양시설등 미세먼지 취약계층에 나노방진망의 사용이 늘어날 수 밖에 없는데요.

공기순환장치를 설치하기에는 막대한 비용과 유지비가 들기 때문에 자연환기를 통한 미세먼지의 차단과 실내 공기청정기를 통한 미세먼지의 제거로 실내 발생할 수 있는 가종 유해물을 환기시켜 배출 하는 방식이 비용대비 효율성이 높을 수 있다는 점도 함께 고민하시면 될 듯 싶구요^^

여름이 다가면서 청소를 해야하는 선풍기를 보면서 회사나 제품을 떠나 개인적으로 방진망의 설치를 잘 했다는 점이 들어 나노방진망과 먼지의 유입을 줄일 수 있는 장점에 대한 개인적 소견 전해드렸습니다.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