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문제에서 실내공기질 관리에 취약한 어린이집

노인요양시설 산후조리원 어린이집과 같은 취약계증에 어린이집 실내공기질 관리에 취약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외부 유해물질은 차단하고 실내 환기가 가능한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오늘 보도내용 중 경기도 어린이집 3곳 중 1곳이 미세먼지 세균농도 기준치에 초과되 실내공기질 관리법에 어린이집이 취약하다는 내용이 보도 되었습니다.

지난번에도 설명을 드렸지만 최근 미세먼지 문제에서 실내공기질에 대한 관리가 강화되면서 미세먼지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 보다 실내공기질 관리가 되어야 한다는 추세라고 설명을 드렸습니다.

특히 다중이용시설 중 노인요양시설 산후조리원 어린이집과 같은 미세먼지 취약계증은 실내공기질 관리가 더욱 강화되었기 때문에 위 언급한 시설은 사실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상황입니다.

티엔나노방진망

보도 내용에 따르면 미세먼지 및 총 부유세균이 기준치를 초과했다는 내용으로 경기도 지역 어린이집에서 실내공기질 관리가 취약하다는 내용입니다.

어린이집 입장에서 보면 그동안 문제가 되지 않았던 부분에 이제는 문제가 되는 상황이고 이런 상황 개선을 위해서 돈을 써야 하는 상황입니다.

저희와 같은 외부에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차단하는 방진망의 설치 부터 실내에서는 공기청정기, 언제 어떤 실내 공기가 문제가 있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위와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공기측정 역시 필요한 부분 입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까지 가기에는 아직도 먼 이야기일 뿐 입니다.

미세먼지-대처현황

아이들이 성장함에 있어서 실내공기가 깨끗하다면 부모님 입장으론 너무나 좋습니다.

하지만 어린이집이 개별 사업장으로 충분히 예산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대부분의 어린이집 현실은 그리 좋지 못한 현실이기도 합니다.

법이 만들어 지고 시행함에 있어서 모든 다중이용시설은 당연 지켜야 하겠지만, 앞서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항상 돈이 문제라는 점 입니다.

공기청정기 도입이 완료되는 올해, 내년에는 어떤 부분에 예산을 지원해 줄지 궁금하네요.

마지막으로 항상 말씀드렸던 미세먼지 문제가 심각하지만 우리 건강에 위협을 가하는 것은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실내에 존재하는 다양한 유해물질이 있다는 점에서 항상 환기를 해야 하고 공기질이 건강에 중요하다는 인식이 더욱 강화되어야 한다는 점 전해드립니다.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