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유용한 정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때문에 겨울철 빨래 걱정?

마르지 않는 겨울철 빨래에 방충망이라 환기도 맘껏 못한다면!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차단하고 환기는 가능한 티엔 나노방진망 입니다.

오늘은 수능 날이기도 하면서 갑작스런 추위가 찾아와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창문을 닫고 계실 듯 합니다.

실내는 따듯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스록 실내 공기 오염이 증가하기 때문에 환기가 필요하다고 항상 전해드렸습니다.

특히 겨울철 베란다 확장 공사 또는 입주당시 부터 베란다 확장형으로 빨래와 환기에 문제가 있는 가정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겨울철에는 빨래가 빨리 마르지도 않는데, 잘 못 말리면 쉰내가 나기까지 해서 고민인 계절임에 한가지 더 미세먼지 때문에 아예 창문을 못 여시는 가정들의 고민은 점점 깊어가는 계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존 방충망으로는 미세먼지가 심한날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때문에 환기 자체를 잠깐 잠깐 해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더더욱 불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미세먼지의 크기에 따른 분진포집효율 성적서>

티엔-나노방진망-한국생산기술연구원-시험성적서

베란다의 방충망을 미세먼지 차단 가능한 방진망으로 설치한 가정이라면 앞서 말씀드린 부분에 있어서 조금은 환경이 개선되었다고 할 수 있겠죠!

특히 베란다가 있는 가정이라면 미세먼지나 환기로 부터 조금은 더 자유로운 장점이 있는데요.

미세먼지는 90% 이상 초미세먼지는 70% 이상 차단하기 때문에 깨끗하게 빨아 놓은 빨래가 다시 미세먼지 번벅으로 말려서 입게 된다면 건강에도 해로울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겨울철 미세먼지 차단 방진망은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이러한 문제로 인해 가정에는 세탁기에서 세탁 후 바로 건조기에 투입해서 먼지 제거까지 하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저희 가정 역시 방진망 설치를 하였다 하더라도 아이들이 아직 어리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빨래를 다 말린 후 20분 정도 먼지제거를 위해 돌리고 있습니다.

겨울철-미세먼지와-빨래

최근 주부들에게 정말로 인기가 많은 스타일러는 이러한 불편함을 완전히 제거해 주기 때문에 겨울철 미세먼지에 빨래 걱정이 없게 해주는 매우 편리한 생활가전이지만, 아직 많은 가정에 도입하기에 공간도 비용도 고려해야 하겠죠!

사고 싶어도 집이 좁아서 둘 곳이 더이상 없기 때문입니다. ㅋㅋ

이렇게 겨울철에는 빨래가 골칫거리가 됩니다.

잘 마르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는 쌓여만 가고 몰아서 하기에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결국 건조기를 사는 가정들이 늘어가는 이유 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집안에서 사용하는 가전이 늘면 늘수록 전기도 많이 사용하게 되고 난방도 하는 겨울, 결국 미세먼지의 영향은 증가할 수 밖에 없는 악순환의 구조 인데요.

기본적으로 실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가전이 공기질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환기를 자주 해 주셔야 합니다.

외부 미세먼지가 심한날이라 하더라도 환기를 해야 한다고 말씀드린 것 처럼, 이제는 겨울철 고민꺼리 빨래 뿐만 아니라 환기 때문이라도 방충망 보다 미세먼지 차단 방진망이 필수라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겨울철 미세먼지에 빨래와 환기 문제에 필수가 될 수 밖에 없는 미세먼지 차단 방진망 티엔 나노방진망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
방진망-성적서 파아란랩-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방충망보수,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실내공기질 관리법,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오늘 날씨공기살균기, 천연탈취제, 천연살균제,에어워셔, 항균, 룸스프레이, 공간살균기, 스프레이소독제, 포름알데히드, 살균기, 바이러스, 박테리아, 독감, 항바이러스, 소독, 소독제, 살균소독제, 방역파아란랩, 코로나19, 코로나19 제거,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이산화티타늄, TIO2, 광촉매, 신종 인플루엔자, 인플루엔자, 돼지인플루엔자, 수족구바이러스, 수퍼박테리아,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곰팡이, 탈취제, 쓰레기매립지, 지하철,시설관리공단, 구청, 보건소, 관공서, 지자체, 병원, 산후조리원, 장례식장,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화장실, PC방, 콜센터, 애완용품, 새집증후군, 날씨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