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유용한 정보

무더위 속 미세먼지 베란다 우리아이 빨래는?

때이른 여름날씨의 무더위 시작!빨래 말리기는 딱 좋은데 미세먼지 때문에 환기를 못하겠다고요?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통기성은 좋은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오늘 출근하시면서 모두들 덥다는 느낌 다들 받으셨을 것 같습니다.

이미 사무실은 에어컨을 틀기 시작했고 덥다고 이야기 합니다.

이런 날씨라면 예전에는 빨래걱정은 적어도 안했는데, 이런 무더위에 창문을 못 연다면 실내가 더워서 에어컨을 틀어야 하겠죠!

오늘 이야기 하고자 하는 우리 아이들과 가족들 빨래에 환기를 못해서 냄새가 난다면, 창문을 열면 빨래에 미세먼지 옷이 된다면 참 골아픈게 현실입니다.

 

지난 3월에 느꼈던 미세먼지를 모두들 기억하실 듯 합니다.

4월 부터 최근까지 그래도 살만 했는데, 이렇게 더운날 미세먼지가 찾아오니 더 골아파 지네요.

창문을 못열고 환기를 할 수 없으니 말입니다.

사업장은 대부분 에어컨을 틀었겠지만, 일반 가정에서 벌써 에어컨을 틀기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말입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데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이 딱 좋은데 말입니다.

아직도 방진망이란 개념을 모르시는 분들이 너무나 많다는 점 입니다.

한화-에코메트로-설치

어제 소개했던 입주박람회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은 이유는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환기가 가능하다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점과 눈으로 직접 보고 만지고 통기가 되는지,나노방진망이라 시야가 너무 답답하지 안은지등을 보고 판단했습니다.

입주하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어제도 말씀드렸지만 새집증후군 때문에 더더욱 환기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데요.

오늘 같이 무더운 날씨에 미세먼지가 찾아오면, 그리고 환기를 하지 못하는 상태라면 아마도 저희 티엔나노방진망이 절실할 듯 합니다.

실내공기

워낙 빨래가 많은 저희 집의 경우 건조기 까지 들였지만 건조기에 넣을 빨래가 있고 자연 바람에 말려야 하는 빨래가 있다는 점은 주부님들이라면 다들 아실 듯 싶구요.

건조기에서 나오는 먼지양을 보면서 정말 심각함을 더더욱 느끼는 만큼 요즘과 같은 환경에 나노방진망은 점점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주부님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 입니다.

아무튼 더운날 미세먼지로 인해 창문을 못여는 상태라면 저희 티엔나노방진망 한번 고민해 보시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오늘은 빨리 찾아온 무더위에 더해진 미세먼지에 빨래걱정하는 주부님들 환기하는 방법에 티엔나노방진망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시험성적서-바로가기 실험-영상

티엔나노방진망-상담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