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에 유입된 초미세먼지 배출은 어떻게? 숙면으로 가능하다!

뇌 속 초미세먼지와 같은 노폐물 숙면 시 뇌척수액으로 노폐물 처리

 

안녕하세요.

외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차단하고 실내 오염된 공기는 환기가 가능한 티엔 나노방진망 입니다.

어제 소개했던 내용으로 초미세먼지는 고와 뇌로 연결되는 후각 신경을 통해 뇌로 유입 된다고 전해드렸습니다.

초미세먼지 속에 중금속 물질이 뇌에 누적됨에 따라 각종 뇌질환의 발생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전해드렸는데요.

이렇게 뇌 속에 축적된 유해물질의 배출 방법은 없을지에 대해 찾아 봤습니다.

뇌는 신기하게도 우리가 숙면을 취하게 되면 뇌세포가 수축을 하고 세포 사이 공간이 넓혀지면서 이 때 뇌척수액이 들어가 노폐물을 청소하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결국 뇌 건강을 위해서 과로 하지 않고 숙면을 취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된다는 결론 인데요.

오늘은 초미세먼지의 뇌에 축적된 각종 중국속 배출이 숙면을 통해 가능하다는 내용으로 전해드릴까 합니다.

뇌건강 수면

우리 인체는 외부 물질로 부터 공격을 받게 되면, 반대로 공격을 물리 칠 수 있도록 되어 있고,그 기관이 림프계로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뇌에는 앞서 말씀드린 림프계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역할을 뇌척수액이 뇌 속에 축적된 각종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뇌척수액의 기능은 숙면을 통해서 기능이 활성화 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처음 언급했던 것 처럼 잠을 자는 동안 뇌 세포는 축소되고 이렇게 공간이 생긴 틈에 뇌척수액이 들어와 뇌의 각종 노폐물을 청소해 주기 때문에 우리 뇌 기능 유지와 건강을 위해서는 숙면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수면은 우리 건강에 도움되는 것으로 숙면을 취하지 못할 경우 지방 저장이 많아져 비만이 초래 될 수 있고, 뇌 에서는 공복감을 느끼게 하기 때문에 야식을 찾게 되는 등 비만의 원인도 된다고 합니다.

노인 건강

평소 건강을 위해서 너무 늦게 자는 경우 우리 몸 건강에 나쁜 영향을 준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잠이 부족하게 되면 비만으로 부터 시작해 각종 성인병이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오늘 전해드리는 내용처럼 초미세먼지로 인한 뇌 속에 축적된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이 되지 않는 다는 점을 알고 계시면 몸 건강과 뇌건강을 위해 건강에 좋은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집에서도 일을 가져가시는 직장인 분들, 외부 업무가 많으신 분들 요즘 처럼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뇌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시다면, 건강을 위해 치매와 같은 각종 뇌질환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서라도 꼭 숙면 할 수 있도록 몸도 챙기시기 바랄께요!

오늘은 초미세먼지로 인해 뇌에 유입된 중금속, 노폐물 제거 방법으로 뇌척수액이 활발히 움직일 수 있도록 숙면이 필요하다는 내용 전해드렸습니다.

 

시험성적서-바로가기 실험-영상

티엔나노방진망-상담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