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도 미세먼지 단기간 노출도 위험하다 특히 초미세먼지!

KBS뉴스 보도 10월 23일 – 고농도 미세먼지에 단기간 노출돼도 사망자 늘어난다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차단하고 환기는 가능한 티엔 나노방진망 입니다.

오늘 오전 KBS 뉴스보도에서 고농도 미세먼지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으로 단기간 노출도 위험하다는 점에 대해 보도 내용이 나왔습니다.

본격적으로 날씨가 차가워 지면서 북만구 지역의 난방이 시작되는데, 이로 인해 미세먼지의 문제는 계절적 요인이 있을 수 밖에 없고 본격적인 미세먼지 문제가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는 시기라는 점에서 고농도 미세먼지가 인체에 흡입 되는 것을 최소화 해야 한다는 점을 KBS 보도내용의 연구 결과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대기오염물질-배출

보도 내용에서 고농도 미세먼지 문제의 해결은 단기와 장기로 미세먼지를 줄일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고 전하는데요.

그 이유는 단기간 고농도 미세먼지 노출로 인한 사망율이 높아진다는 점을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및, 중국, 호주, 미국, 영국, 수페인 등 세계 각국에서 연구한 내용을 전하고 있습니다.

주목할 것은 미세먼지가 전날 보다 10㎍/㎥ 높아질 경우는 미세먼지 농도가 10㎍/㎥ 높아질 때보다 사망자가 더 크게 늘어나는 것이라는 점에서 우리가 미세먼지에 대한 대응에 초미세먼지 PM2.5에 주목해야 하고 관리를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위 이야기는 저희 티엔 나노방진망에서 초미세먼지가 더 유해하다는 점을 전해드렸는데 이번 연구 결과를 통해 확실히 증명이 된 점 입니다.

특히 고농도 미세먼지로 인해 사망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호흡기 질환, 심혈관 질환 및 각종 질환이 있는 분들에게는 조기사망의  위험성을 고려해 더욱 더 초미세먼지에 대한 관심과 대응이 필요하다는 점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참고 내용 KBS 뉴스 보도 – 고농도 미세먼지에 단기간 노출돼도 사망자 늘어난다

시험성적서-바로가기 실험-영상

티엔나노방진망-상담

코멘트 쓰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